온라인 견적 문의

시제품 제작 소량제작 전문 큐네스글로벌

시제품 제작 소량 양산에 최적화된 초소형 사출기 큐네스
큐네스글로벌은 제품개발-금형제작-원재료 공급-생산지원까지 완벽한 통합솔루션 제공으로 한발 더 앞서갑니다.

견적문의 정보입력

큐네스글로벌

가장 합리적인 방법으로 아이디어를 실현합니다.

아래로

큐네스 이야기

큐네스글로벌의 모든 소식과 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엑스포데이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
스타트업 아우토반 코리아 엑스포데이

2021년 12월 13일에서 이틀동안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N15, 한국 무역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스타트업 아우토반 코리아 엑스포 데이가 개최되었습니다.

스타트업 아우토반은 다양한 분야의 기술을 대기업과 검증하고 PoC를 통한 사업화 기회를 발굴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으로 벤츠코리아, 다임러그룹, N15이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스타트업이 실제 시장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미래 모빌리티, 디지털전환,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파트너 기업과의 협업을 통하여 공동 개발 및 실행을 지원해 왔습니다.
스타트업 아우토반 코리아 2021 EXPO DAY는 그동안의 결과를 발표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3층 오디토리움 미팅룸 안내

출입구에는 스타트업 아우토반 코리아가 선정한 스타트업의 부스가 마련되어 각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사업성, 성장가능ㆍ확장성과 다임러, 국내ㆍ외 파트너사와 협업 가능성을 고려해 선정된 11개의 스타트업들은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사업화 지원과 사무공간, 기존 사업모델을 뛰어넘는 새로운 기회와 다양한 신사업 발굴 기회등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선정기관안내

엑스포 데이의 또다른 행사로 차량용품 해커톤도 같이 개최 되었습니다.
출입구 안쪽 로비에서 한참 진행 중이었습니다.

엑스포데이 차량용품 해커

단시간에 아이디어를 제품화하고 피트백을 빠르게 반영하는 시제품 제작 해커톤 프로그램으로 모빌리티 액세서리 및 내,외장용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메이커 및 스타트업에게 시제품 제작 기회를 제공합니다.

차량용품 해커톤 진행현장 차량용품 해커톤 장비 차량용품 해커톤 장비2

이틀동안 제품아이디어를 제품으로 제작해 내야 하는데요.
N15에서 주최해 장비는 물론 디지털 대장간의 전문가들의 기술과 아낌없는 조언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종 선정시 포상 및 추후 상품화 및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차량용품 해커톤 장비

해커톤이 진행됨과 동시에 이벤트 부스도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대형트럭 운전시 시야의 사각지대를 해결하는 시스템을 적용한 대형 트럭 운전 VR체험존과

VR체험존

로봇이 커피를 내려주는 라운지 랩을 운영 중이었습니다.

라운지

그리고 업사이클링 오브제를 제작하는 GOODS & ACCESSORY SHOP부스에서 초소형 사출기 큐네스로 재활용 굿즈를 제작했습니다.

엑스포데이 큐네스글로벌 굿즈샵 엑스포데이 배너 굿즈&악세서리부 큐네스로 재활용 소재 사출 제작 큐네스로 재활용 소재 사출 제작2

즉석에서 쓰고버린 플라스틱을 활용해 해마랩칼을 제작했습니다.
그전에 미리 진행된 간단한 교육으로 담당자분들께서는 능숙하게 제작을 하고 있었습니다.

큐네스로 제작한 재활용해마랩칼 제작에 쓰인 병뚜껑 재활용 소재와 해마랩칼 재활용품 굿즈

큐네스글로벌에서 협찬한 책갈피와 해마 랩칼 그리고 또다른 플라스틱 재활용 제품 타르트 트레이입니다.

타르트 트레이는 플라스틱 베이커리에서 제작하는 오브제입니다.
사출기를 이용한 큐네스글로벌의 방식과는 다른 플라스틱 제품 제작 방식으로 제품을 제작하는 곳입니다.
초소형사출기 큐네스를 사용한 제작품은 우수한 표면 품질과 동일한 품질로 제작되는 생산성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면 플라스틱 베이커리는 오븐에 제품을 구워 제작해 만들때마다 조금씩 다른 수제품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민할 수록 방법은 다양해 지네요.

초소형사출기큐네스와 재활용 굿즈

올해 초소형 사출기 큐네스를 많은 행사에 협찬했습니다.
이동을 하거나 사용을 하는데 있어 많은 인력이나 전문장비가 필요하지 않기때문에 큐네스글로벌에서도 큰 부담없이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교육만 있다면 초보자도 무리없이 사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협찬한 곳 대부분 남녀 구분없이 자체 인력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사출제작의 목표는 이번 해에 달성된 것 같습니다.

이제 2021년이 한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큐네스글로벌은 다음해 다음 목표를 향해 준비하는 기간이 되겠네요.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내년에는 모두다 더 좋은 일 생기길 바랍니다.